티스토리 뷰
목차
새해 달력을 받으면, 또는 새해가 되면 올해는 연휴가 며칠일까 세어보면서 여행 시기를 고민하게 됩니다. 올해는 그림 같은 운하를 거닐고, 역사적인 건축물을 감상하고, 활기찬 문화에 푹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옛 시대의 매력과 현대적인 세련미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는 도시인 암스테르담을 추천합니다! 네덜란드 수도인 암스테르담 여행을 위해 몇 가지 필수 팁을 알려드릴게요~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
암스테르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는 "방문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언제인가요?"입니다. 이에 대한 대답은 주로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하지만 암스테르담을 여행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4월! 그리고, 늦봄이나 초가을입니다. 4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날씨는 대체로 온화하고, 튤립이 만발하며 야외 활동도 하기 좋아요. 또한 여름 극성수기의 여행객들과 이로 인한 엄청난 호텔 가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
필수 여행 팁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암스테르담을 최대한 적극적으로 경험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 첫째, 트램, 버스, 기차 등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포함하는 지역 교통 시스템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도시 내 및 스키폴 공항을 왕복하는 무제한 여행을 위해 암스테르담 여행 티켓 구매를 고려해 보세요.
- 둘째, 영어가 널리 사용되지만 네덜란드어 문구 몇 개를 배우면 현지인과의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Dank je wel"(덴크 예 벨 : 감사합니다)과 "Alsjeblieft"(어슈블리프트 : 제발, 또는 공손한 부탁 시 쓰는 단어)
- 마지막으로 암스테르담의 맛있는 요리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스트룹와플(시럽을 채운 와플 쿠키)부터 비터발렌(튀긴 미트볼)까지, 이 도시는 군침이 도는 다양한 요리를 자랑합니다. 최근엔 인생 감자튀김을 만날 수 있는 곳 마네킨 피스(Manneken Pis) 추천합니다!
꼭 방문해야 할 명소
암스테르담에는 상징적인 명소가 많습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링 운하(Canal Ring)를 따라 산책해보는 것도 좋아요. 미술 애호가라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반 고흐 미술관(Van Gogh Museum)과 렘브란트(Rembrandt)와 베르메르(Vermeer)의 걸작이 소장되어 있는 국립 미술관(Rijksmuseum)을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또한, 드페이프(De Pijp)에서 즐기는 커피와 브런치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여유겠죠. 가장 크고 유명한 시장인 '알버트 카위프'가 있는 드페이프 지역은 힙스터들의 성지라고 할 정도로 꼭 들러야할 곳입니다! 리틀 콜린스(Little Collins), 베이커스 앤 로스터스(Bakers & Roasters) 등 브런치 맛집들이 모여 있어서 유명해요. 암스테르담의 활기 넘치는 문화를 맛보고 싶다면 트렌디한 부티크, 아늑한 카페, 분주한 시장이 기다리고 있는 활기 넘치는 이곳을 꼭 방문해 보세요. 그리고, 거리를 따라 여유롭게 자전거를 타지 않고서는 암스테르담 여행이 완성되지 않습니다.😀
숙박지 추천
암스테르담의 번화한 도심인 센트럼(Centrum)은 숙박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Centrum은 최고의 명소, 세계적 수준의 레스토랑, 활기찬 밤문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입니다. 고급 숙박 시설을 원하시든, 저렴한 가격의 호스텔을 원하시든, Centrum은 모든 여행자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준비해둔 곳입니다.
매혹적인 운하부터 풍부한 문화유산까지, 암스테르담은 전 세계 방문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도시입니다. 올해 4월엔 암스테르담 여행을 떠나보시기를 추천할게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에어 미야코지마 미야코섬 직항 항공권 구매, 액티비티, 렌트카, 명소 총정리 (0) | 2024.04.02 |
---|